블루밍 안심세척 생활방수비데

2024. 7. 2. 14:54카테고리 없음

 블루밍 안심세척 생활방수비데

겉과 속이 깨끗한 블루밍 안심세척 방수비데 IPX500A PLUS

 

아이가 쓰던 유아변기가 작아져서 일반변기가 필요없기도했고 아이의 용변이 끝난 후 처리도 편하도록 이번에 비데를 구매하기 위해 꼼꼼히 찾아보고 구매했습니다.

비데 구매할까하고 20만원 전 후로 찾아보고있었는데 괜찮아보여 바로 구매했습니다.

솔직히 큰 기대하지않고 구매했습니다.

 

 블루밍 안심세척 생활방수비데

 

그러나 구매하고 설치할 때부터 너무 간편해서 깜짝 놀랐네요

이전에 쓰던 비데들은 변기 뒤에 팔을 넣어 너트를 조여줬었습니다.

심지어 이번에 비데를 설치하려고 일반유아변기를 해체하는데에도 비좁은 공간 뒤에 손을 넣어 잘 되지않아 첼라로 겨우 풀었습니다.

 

 블루밍 안심세척 생활방수비데

 

이번에 블루밍비데는 그냥 변기 위에 너트와 일체형인 고무패킹넣고 나사를 조여주니 끝이었습니다..

다 변기를 해체하고 난 뒤 어떻게 또 비데 설치하나 걱정했거든요..

이건 진짜 여자분들도 쉽게 설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 설치하고 난 뒤 아이에게 첫 개시를 해봤는데 비데처음쓰는 아이도 너무 좋아하네요

이전에 쓰던 비데들은 가격이 더 비쌌던거 같은데 어린이 모드가 없었거든요..

그리고 자다가 화장실 갈 때 불켜면 너무 눈부시고 잠도 깰까봐 캄캄한채로 화장실을 갈 때가 많은데 변기에 불이 들어오는 거 보고 기발하고 편하다생각했네요

 

 

수압도 만족할만큼 좋네요 ㅎㅎ

여기에 방수까지돼서 맘놓고 물청소하네요

솔직히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그냥 무조건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블루밍 안심세척 방수비데 IPX500A PLUS]

 



 블루밍 안심세척 생활방수비데

셀프 비데 설치 !! (블루밍 생활방수비데 ICON-411AJ)

 

여자도 금방 설치할 수 있어요.
작동도 잘 되어서 진작 살걸 하는 생각 들 정도예요.

 

 블루밍 안심세척 생활방수비데

 

- 변기 사이즈에 전체 비데 기계는 잘 맞지만 홀이 좀 좁아요. 저희집 변기 Inus인데 설치 전 보다 변기 홀이 많이 좁아졌어요. 사진으로 참고해주세요~ 그치만 익숙해지면 큰문제 없을거 같아요 몸집이 좀 되시는 성인 남성분들은 불편하실수도 있겠어요

 

 블루밍 안심세척 생활방수비데

 

- 설치는 동봉된 부품들로 간단히 가능해요. 제가 산 제품411AJ는 캐치플레이트가 변기에 붙어있어서 떼서 고정하고 다시 끼우시면 돼요. 잘 조이기만 하면 됩니다.

 

 블루밍 안심세척 생활방수비데

 

- 수압은 후기보고 걱정했는데 저는 만족합니다 물줄기는.. 좀 얇다고 해야하나요 그게 좀 흠 아 저는 티밸브 연결하는 그 수도를 세게 열어놓았어요.

 

 블루밍 안심세척 생활방수비데

 

- 사용후 자동으로 노즐 세척하는 것 같더라구요. 오늘 이틀째 사용해보는데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어요. 진작 살걸 그랬어요. 고장 안나고 오래 쓰길 바랍니당

 

[블루밍 생활방수비데]

 



 블루밍 안심세척 생활방수비데

ANT 필터가 필요없는 하이브리드 절전 방수 비데 DS-900/ 블루밍 필터없는 터치 리모콘 방수비데 IPX-RX700A/ 홈플래닛 No필터 듀얼절전 생활방수 비데

 

배송날은 내일인데 오늘 도착했더라구요 퇴근하자마자 신랑도 없고 아들도 없고 혼자 해보자 해서 아줌마혼자 해보았습니다.
설명서 정독하고 ㅋ
처음 해보는거라 ㅋ
전에는 신랑이 하거나 랜탈업체분이 해주셔서 손갈일이 없었죠~~

 

 블루밍 안심세척 생활방수비데

 

정독후 해보니 시간이 결려서 그렇지 쉽더라구요.

 

 블루밍 안심세척 생활방수비데

 

뿌듯했어요.
커버위치 마추기가 제일 힘들었네요
울집 변기가 시중변기중 제일크게 나온거라 큰 비대를 구매하라고 하긴 했었는데 길이는 맞는데 앞쪽폭이 좀 작일듯합니다.
뚜껑닫으면 티는 안 나는데 뚜껑열면 변기가 더 큰게 보이네요.
약간 눈에 거슬리긴 합니다.

 

 

노즐 세척이 회오리 처럼 세척이 된다고 해서 구매 결정에 큰 부분을 차지했는데 세척부분이 육안으로 안보이네요.
걍 왔다갔다만 보이네요.
그점이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안에서 씻기는지?

 

 

수압은 맘에 듭니다
무브도 맘에 듭니다
사용한지 6시간째 후기 입니다.

 

[블루밍 필터없는 터치 리모콘 방수비데 IPX-RX700A]